IMG-LOGO

전주기전대, 2020 창의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경진대회 실시

조 프로젝트 활동을 통한 2023 새만금 세계 잼버리 홍보아이템 발굴


  (  편집부   2020년 06월 23일   )

IMG
전주기전대학은 23일 2020년도 대학연계 지역사회 창의학교 “창의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창의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 경진대회” 에는 총 4개의 팀이 참가했다. 창의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 수강생 23명이 2023 새만금 세계 잼버리 홍보아이템 발굴을 위해 한 학기동안 현장견학 진행, 조별 회의 등 각 다양한 학과 학생들이 모여 조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2023 새만금 세계 잼버리 홍보아이템 발굴에 앞장섰다.

이날 경진대회에서 대상은 “기바리”조, ‘잼잼챌린지’, 최우수상 “Big잼버리”팀, ‘학부모홍보단’, 우수상 “33.9km”팀, ‘잼핑’, 마지막으로 장려상 “유잼”팀 ‘미디어홍보단’을 주제로 한 팀이 수상했다.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2팀에게는 7월 10일 서면으로 진행하는 창의학교 성과보고회 최종 발표에 참여하게 되며, 발표자는 도지사 표창을 받게 된다.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기바리”팀 세무회계과 김연희 학생은 “우리 전라북도 지역에서 열리는 2023 새만금 세계 잼버리를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아이템 발굴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뜻깊고,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겠다“며 ”우리팀이 발굴한 새만금세계잼버리 홍보 아이템이 많이 홍보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말했다.


[사진=대상을 수상한 기바리조 김연희 학생 발표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