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LOGO

군산간호대학교-인구보건복지협회 산학협력 협약 체결


  (  편집부   2021년 07월 02일   )

IMG
군산간호대학교(총장 강상진)와 인구보건복지협회 전북지회(본부장 김인호)는 2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군산간호대학교 강상진 총장, 이지현 산학협력처장, 정정미 교수, 서광원 산학협력처 팀장, 오윤옥 산학협력처 부팀장, 인구보건복지협회 전북지회 김인호 본부장, 육명진 인구사업과장, 허애경 인구사업과 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요 협약 내용은 ▲ 지역보건의료계획 학술자문 · 연구지원 · 정보공유 등 상호협력 ▲ 지역주민을 위한 건강프로그램 자문과 운영 지원 ▲ 학생실습 운영 및 지원 ▲ 가족보건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호협력 등이다.

강상진 총장은 "함께하는 건강가족, 지속가능한 행복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전북지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필요한 산학협력의 모든 분야에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인호 본부장은 "간호인재 양성의 산실인 군산간호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개인과 가족의 건강과 돌봄을 지원하는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길 바라며, 체계적인 현장실습을 통해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인구구조변화에 대응하는 협회의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자"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