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LOGO

2021 군산새만금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개최


  (  편집부   2021년 10월 08일   )

IMG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대학교와 전라북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2021 군산 새만금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가 오는 11월 6일 군산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대회종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5인 팀전)’, ‘배틀 그라운드(2인 듀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4인 팀전)’등 3개 종목(다음 장 경기 종목 참조)이다.

참가자격은 e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프로게이머 경력자 제외)하며,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대회 홈페이지(www.gsesports.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회 예선은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결선은 예선을 통과한 리그오브레전드 4팀(20명),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4팀(16명), 그리고 예선 없이 본선에 진출한 배틀 그라운드 16팀(32명)이 자웅을 겨룬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 관련 콘텐츠 산업의 활성화,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한 문화 융복합 행사다.

예선 진행상황은 대회 홈페이지(www. gsesports.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결선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된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이 대회는 1위 팀에게는 군산시장상, 2위 팀에게는 군산시의회 의장상, 3위 팀에게는 군산대학교 총장상, 4위 팀에게는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이 수여된다.